YoungAe님의 말:
 하이..
 자리에있어?
이노그님의 말:
 네 ^^
 있습니다 .^^
 안녕하신지요 ^^
YoungAe님의 말:
 지금 뭐하고잇어 ?
 그냥 그렇지뭐
이노그님의 말:
 지금 일하고 있지요 ^^
 회사 댕기고 있죠..ㅋㅋ
 왜요?
 뭐 좋은 건수라도???ㅋㅋ
YoungAe님의 말:
 ㅎㅎ아직은 없어
 지금 바뻐?
이노그님의 말:
 ㅋㅋㅋ
 아녀 말씀하세요
 괜찮아요..
YoungAe님의 말:
 그럼 나부탁하나만해도될가?
이노그님의 말:
 일단 말씀해보시지요 ^^
 제가 해드릴수 있는건지..ㅋㅋ
YoungAe님의 말:
 다름이아니고
이노그님의 말:
 네..
YoungAe님의 말:
 내가지금 급하게보내줘야할돈있는데
 보안카드 두고나와서
 이체가 안돼서그러는데
이노그님의 말:
 흠..
YoungAe님의 말:
 나 대신이체좀해줄수있어?
이노그님의 말:
 큰돈이 아니라면 ^^
 큰돈은 가지고 있지 않은지라 ^^
YoungAe님의 말:
 지금은 400만정도가 필요한데
 얼마정도 가능해?
이노그님의 말:
 헉..
 그런 정도는 없어요
 전 10만원 이하 ^^
 ㅋㅋ
 그정도 현금 가지고 있는 사람이 어딨어요..
 그정도 급한 돈이시면 집에가셔서 다시 붙이셔야 할듯..
YoungAe님의 말:
 현금서비스라도 알될까?
이노그님의 말:
 아녀..
 그렇게 써본적 없습니다.

====================================
지인의 아이디라 반갑게 응대를 했드랬는데..헉..

대화하면서 내용이 수상해서 핸드폰 전화결과..

전혀 모른다는 반응입니다.

MSN 아뒤가 해킹 됐나봅니다.

조심들 하세요..^^
Posted by ino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