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도서
[외국어] 대한민국 영어 1교시
이경훈 지음 | 팝콘북스 | 2006년 01월
9,800원 7,840원 (20% 할인) | 390원 (5% 적립)
예상출고일 : 72시간 이내
간략정보 더보기 새창으로보기


읽은 날 : 2008년 7월 18일

사실은 추천하고자 쓴 글은 아니다. -.-;
다만 나의독설을 풀어보고자 ..-.-;

영어 실력이 높지 않아
남의 책을 이렇다 저렇다 판단 할 수준이 못되는 사람이기는 하지만..

정말로 결론이..뭔가.. 별로 맘에 안드는 책이다.

이책의 결론은.. Native Speaker를 Cosmom을 삼아서 열심히 해보라가..
결론인듯한데..

Native Speaker를 만나기가 그렇게 쉬운가?

또.. 만난다 한들 그들이 책에서 나오는 Bill 처럼 해줄수 있는 열정을 가진

Native가 얼마나 될런지 의심스럽다...

걍.. 저자가 참 운좋은 사람이었다라고..밖에는...-.-;

그 운잉 배가 아픈걸까 나는?

원래 이책을 보게 된건 예전 KBS에서 김원희와 이훈이 진행했던 대한민국 1교시가 연상되어 혹시 그 프로그램에서 했던 내용을 정리해놓거나 활용해놓은 책이 아닐까 해서 봤는데..-.-;

물론 문구하나하나 보진 않았지만..-.-; 사실 볼 필요도 별로 없었다.

영어 학습서 치고는 한글의 비중의 95%이상인지라 -.-;

그렇다고 영절하처럼 뭔가 확 깨거나 와닿지도 않는..

정말로 ebook으로 공짜로 구해서 봤기에 넘 다행이다 싶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혼동들하지 마시라.. 예전 TV에서 했던 프로그램과

이 책과..

혹시 나처럼 KBS에서 했던 대한민국 1교시 내용이 궁금한 사람은..예전 내 empas 블로그의

내용을 옮겨놓을 예정이니 그때 참고들 하시라 TGIF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